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언제 보내주세요??
작성자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4-14
  • 조회수 164
 
[ Original Message ]
 

배터리 문제로 교환받은 제품이 화면불량이라 사용도 못하고

회수요청했는데 직원분이 회수 누락을해서 회수가 늦어졌어요

3월말에 회수해갔는데 감감 무소식이라 연락드렸더니

회수한제품확인도 못하셔서 제가 쓰레기통 뒤져서 송장번호 불러드렸는데 그러고도 한참이 지났는데 어떻게 진행되는지

답변도 하나없네요 

제품 문제로 as 접수건은 일주일이면 된다고 하시더니

회수누락으로 일주일지나고 회수한 제품 확인안되고 일주일 지나고 송장번호 불러드리고 일주일 지났네요...

이건 도대체 뭐하는걸까요??????????????

답변은주셔야하는거아니에요??

지금 4월 초에 수술하고 사용하려고 접수 빨리했는데

누락에 누락을 이렇게 하시나요???

진짜 너무하단 생각 안드세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불편드려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송장번호로 물류측 전달해서 확인 중이나 입고물량이 많다보니

처리가 늦어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 

택배사측 분실인건지 정확하게 다시 한번 요청했으며 

금일 교환제품 발송 또한 진행 되도록 전달하겠습니다.

진행내용은 고객님께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ㅜㅜ 

불편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569 에어굿즈 고주파 바디 마사지기 v3 마사지크림 HIT 김**** 2023-07-15 143
20400 에어굿즈 고주파 바디 마사지기 v3 비밀글 문의 김**** 2023-05-24 1
20401    답변 비밀글 문의 에어굿즈 2023-05-24 1
19808 에어굿즈 고주파 바디 마사지기 v3 비밀글 반품이요 s**** 2023-02-27 1
19809    답변 비밀글 반품이요 에어굿즈 2023-02-27 0